휴대품 도난

관리자 2019.06.07 20:14 조회 수 : 13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경험 한 모든 도난 차 사고, 보험료 청구 절차 및 보험 회사의 상환을 보여줍니다!
1단계, 도난 물품의 도난 여부

해외에서 소화물을 잃어버렸을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상황이 '도난'또는 '분실'인지입니다. 여행 보험은 기내 반입 품목의 도난 및 손상에만 적용됩니다. '잃어버린'은 개인적인 과실로 간주하기 때문에 보상이 아닙니다.

따라서 도난을 증명하려면 사고의 정확한 시간, 장소 및 이유를 기억하고 문서화해야 합니다. 나중에 관련 문서로 증명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분실한 물품에 여행 보험이 적용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보험사는 모든 기내 반입 품목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휴대전화, 카메라, 지갑, 가방 등은 포함되지만, 현금, 표, 신용 카드 및 유가 증권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편집인이 훔친 가방에는 여권 7대, 미러리스 카메라 2대, 지갑과 신용 카드 10만 원, 포켓 Wi-Fi가 있었지만, 지갑, 포켓 WI-FI, 그리고 부대. 그것은 단지

셋째, 귀하가 가진 최대 여행 보험 금액을 확인하십시오.

편집자들에게는 유럽 여행 10일 동안 1인당 11,650원의 표준 여행 보험이 있습니다. [휴대 전화 손해 배상]에 대한 보증은 ▲ ▲ 휴대 전화당 최대 200,000원 ▲ 총 500,000원 내에서 최대 30,000원입니다. 구독이 높을수록 한도가 더 커집니다.

2 단계 대사관 임시 여권 발급
(여권과 함께 패스)

소지품과 여권을 함께 잃어버리면 우선 지역 대사관을 방문하여 임시 여권을 발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패키지만 도난당한 경우가 단계를 건너뜁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6유로를 지급하면 임시 여권 (임시 여권)이 발급됩니다. Passport는 외국에서 신분을 표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므로 다음 단계인 현지 경찰서 방문에 필수적입니다.

3 단계, 지역 경찰서에서 '폴리스 보고서'받기

지역 경찰서에서 '경찰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보험 청구 절차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경찰 보고서가 없으면 보험을 전혀 청구할 수 없습니다. 보험 회사가 휴대용 품목의 도난 또는 의도적으로 분실되었는지 아닌지를 판단할 방법이 없습니다. 지역 경찰서에서 이를 신고합니다. 약간 성가 시지만 필수입니다.

편집자는 파리의 개선문 근처 벤치에서 소매치기를 당했으며, 즉시 관할 구역의 경찰서를 방문했습니다. 대기 시간은 약 1시간이었고 실제 보고서는 약 30분이 걸렸습니다. (국가마다 시차가 있습니다)

사고를 경찰과 분실물에 신고하면 신고서를 작성합니다. 영어를 못해도 괜찮습니다. 언제 어디서 무엇을 말해 줄 수 있는 충분한 신체 언어입니다. 경찰 보고서에는 도난당한 모든 항목을 나열해야 합니다.

경찰서에 방문할 수없는 경우, 현지 대사관이 임시 여권을 발급할 때 도난 사실 사본과 도난 물품을 여권 분실 보고서에 기록하십시오. 일부 보험 회사가 고려할 수 있습니다.

Step 4, 가격의 증거

경찰 보고서를 통해 도난당한 적이 있는 경우, 도난당한 물품의 가치를 증명해야 합니다. 보상은 이 과정에 의해 결정됩니다! 손상 구매 시 영수증을 받고 현재 거래되고 있는 (사용된) 견적을 확인하십시오.

도난당한 가방에 2개의 품목이 있었기 때문에 편집자는 총 4개의 품목을 가지고 다녀야 했습니다. 카메라는 구매 당시 받은 간단한 영수증 (700,000원)이었습니다. 포켓 Wi-Fi는 200,000원의 손실 된 벌금에 대한 영수증으로 대체 되었습니다.

5 단계, 서류 제출 및 보험사 시험

보험 회사가 요구하는 일반적인 서류에는 여권 사본, 경찰 보고서, 손상된 물품 구매 영수증, 통장 사본, 이동 통신사 가입 증명서 및 자체 보험 청구서가 포함됩니다. 양식을 신중하게 작성하여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손해 배상 영수증이 없어도 보험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회는 적습니다. 보상은 손상된 품목의 사용한 거래 가격을 기준으로 하며, 오래된 품목일수록 법적 감가 상각률이 높습니다. 영수증이 없으면 지급을 제출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6 단계, 보험 가입
11월 13일, 편집자들은 관련 문서를 꺼내 두 사람의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당시 상담사로부터 2~3 주 내에 처리하겠다는 응답을 받았지만 실제로 이틀 후 15일에 입금이 완료되었습니다. 내가 제출 한 그룹은 4일 후에 11월 17일에 보험을 받았다.

편집자와 그룹이 받은 총금액은 얼마입니까? 짜잔!.! 가방과 포켓 Wi-Fi를 훔친 편집자는 3명이었습니다.


GettyImages-jv11175642.jpg



여행자보험의 필요성

번호 제목 날짜
» 휴대품 도난 휴대품 도난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경험 한 모든 도난 차 사고, 보험료 청구 절차 및 보험 회사의 상환을 보여줍니다! 1단계, 도난 물품의 도난 여부 해외에서 소화물을 잃어버렸을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상황이 '도난'또는 '분실'인지입니다. 여행 보험은 기내 반입 품목의 도난 및 손상에만 적용됩니다. '잃어버린'은 개인적...
2019-10-11
4 상해사고와 질병 상해사고와 질병
많은 사람이 여행 보험의 필요성을 간과하고 있지만, 여행자 보험은 여행자에게 선택의 여지는 없습니다. 이는 해외에 나가는 것은 많은 의도하지 않은 위험에 노출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자주 여행하는 사람, 특히 사고를 당한 않은 많은 사람은 여행 보험의 중요성을 제대로 인식하지 않지만, 적어도 그런 여행 ...
2019-03-19
3 보험금과 각종 배상 보험금과 각종 배상
여행 중에 적절한 대표 번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종종 어떤 문서를 사용할 필요가 있는지를 손상하여야 하며, 다음 문서를 놓치고 있습니다. 1. 책임 여행 중에 발생한 우발적 인사고. 타인의 신체적 손상이나 재산상 손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필요 서류 용어에 따르면, 다음이 언급되어...
2019-10-11
2 가입할까? vs 말까? 가입할까? vs 말까?
한국 관광 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4,530 만 명의 이민자 중 26,447명이 해외여행을 위해 출발했다. 이는 2016년보다 18.4 %, 2015년보다 37.2 % 높고, 세계의 1 개로 되어 있습니다. 해외 여행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여행 보험의 가입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 보험 개발원 통계에 따르면, 2013년 103 보험의 가입 수는 ...
2018-06-07
1 특별비용 특별비용
나는 해외로 여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모호한 것은 보험입니다. 3 일과 4일 후에 이것을 들을 필요가 있나요? 여행을 준비하는 바도 있지만,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여행자의 경우 여행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것은 외국인이 해외에서 사고를 당한 경우 보험에 가입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보험 회사는...
2018-04-14
  • 최신정보
  • 여행자보험 가입 구비서류2

    * 일반 의료 증을 대체 할 수 있는 경우 * 종합 의료 진단서 제출에 필요한 서류 ② 만성 신부전 : 혈액 투...

  • 해외단기 여행자보험

    당신은 일단 당신의 인생을 손상하지 않고 건강하게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여행 중에 우발적 인사고, 예...

  • 가입해야하는 이유

    '선택적이거나 필수적입니다.' 때때로 그것은 문제입니다. 떠나기 전에 여행 보험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