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사고와 질병

관리자 2019.03.19 14:42 조회 수 : 9

GettyImages-jv11347952.jpg


많은 사람이 여행 보험의 필요성을 간과하고 있지만, 여행자 보험은 여행자에게 선택의 여지는 없습니다. 이는 해외에 나가는 것은 많은 의도하지 않은 위험에 노출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자주 여행하는 사람, 특히 사고를 당한 않은 많은 사람은 여행 보험의 중요성을 제대로 인식하지 않지만, 적어도 그런 여행 중에 사고를 당한 경우는 항상 여행 보험 합니다. 이것은 언제 어디서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것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역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는 손상이나 교통사고 등의 사고를 쉽게 생각 나게 하지만, 식중독, 피부병, 장염 등의 질병은 지역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병원을 이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보험에 들지 않기 때문에 비용이 소요됩니다. 비록 간단한 치료를 받았다 하더라도 수만 달러가 기본이며, 입원해 있거나 수술을 받은 경우는 비용이 매우 많다.
사람들이 여행 보험에 가입하고 그 혜택을 받은 많은 사례가 있어, 사고에 대한 여행을 포기했습니다. 그들의 몇몇은 사고에 대한 여행을 포기했지만, 사고에서 회복했지만 때문에 계속할 수 없습니다. 미국 여행 중 급성 충수염이 발생하면 수술 비용은 약 30,000달러이기 때문에 여행이 더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부상, 질병, 치료.
에서는 여행 보험의 혜택을 받은 사람들의 예는 무엇입니까? 다음의 예는 내가 아는 이 실제로 경험한 것입니다.
* 미국 여행 중 식중독이 된 S
미국 여행 중 식중독에 의해 응급실에 입원 이틀 입원 한 A는 900만 달러에 달하는 의료비와 약물 덕분에 안전하게 여행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 페루 여행 도중 부상 한 K
콜롬비아에서 만난 다른 여행자와 축구를 하고 있던 K는 눈으로 부상했다. 물론 이러한 비용은 여행 후 보험 회사에 의해 보상될 수 있습니다.
* 유럽 여행 중에 감기 L 조
유럽을 여행하는 동안, L은 헝가리 응급실에 가서 목이 몸의 통증, 콧물을 맞추었습니다. 주말 응급실 비용, 의료비, 약물의 비용은 약 150,000원으로 한국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그는 빠빤다얀라는 화산에 올라가 그의 오른발 전체에 심한 2도 화상을 입었습니다. 한국에서 현지의 응급 처치와 입원을 받는 데 약 30만 원 걸렸지 만10,000원 면제 금액이었습니다.
물론 병원의 비용은 항상 그렇게 나오는 것은 없습니다. 콜롬비아에서는 음식을 잘못 먹고 장염이 되었을 때 병원의 의료비 조사 및 약물들이 무보험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약 2만 원 걸렸습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병원의 비용은 일반 병원과 사립 병원에서 달리 이러한 비용은 국가 나 병원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그러나 당신의 대부분이 다르다고 생각한다면.
이 사고 또는 질병 대부분은 당신이 생각하지 않은 순간에 오기 위하여 더 위험합니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수십만 원을 지급하면 가능한 한 치료 할 수 있지만 사례처럼 900만 원 밖에 지급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으므로 더욱 중요하다 식중독 있는 S의
특히, 여행 보험 및 여행 여행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병원의 비용을 걱정하지 않고 현지 병원에 들를 수 있습니다. 물론, 여행을 떠나기 전에 가지고 있던 질병 (병인)에 대한 보상은 없지만, 독감이나 갑작스러운 복통 등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 부담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 시. 여행 보험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여행 보험은 또한 중요하지만 중에 문제가 있어 병원의 비용을 두려워 더 나쁜 상황에 직면할 수 없습니다.
* 부상 / 질병의 경우에 보상될 것
의사의 수기 / 인증서
경비 명세서 및 영수증
처방전과 약의 구매 영수증
사고의 경우, 사고 증명서 (증인 확인 증명서 / 사람의 사고 보고서)
도난을 책임지는 여행 보험
여행 보험의 또 하나의 장점은 소지품의 도난을 보상하는 것입니다. 가지고 여행 보험의 종류에 따라 200,000원에서 수백만 원까지 다양합니다. 여행 중에 도난이 발생한 경우 가까운 경찰서에 가서 경찰의 보고서를 입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도난당한 영역 외부에 있는 경찰서는 잘 처리할 수 없으므로 분실한 지역의 경찰서에 신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난 보고서를 입수하기 위해 경찰은 "경찰 보고서"며 그 대부분이 보고서를 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 양식은 언제, 어디서, 누가, 무엇을, 어떻게, 왜 아코단에서 차례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보험의 필요성

번호 제목 날짜
5 특별비용 특별비용
나는 해외로 여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모호한 것은 보험입니다. 3 일과 4일 후에 이것을 들을 필요가 있나요? 여행을 준비하는 바도 있지만,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여행자의 경우 여행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것은 외국인이 해외에서 사고를 당한 경우 보험에 가입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보험 회사는...
2018-04-14
4 가입할까? vs 말까? 가입할까? vs 말까?
한국 관광 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4,530 만 명의 이민자 중 26,447명이 해외여행을 위해 출발했다. 이는 2016년보다 18.4 %, 2015년보다 37.2 % 높고, 세계의 1 개로 되어 있습니다. 해외 여행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여행 보험의 가입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 보험 개발원 통계에 따르면, 2013년 103 보험의 가입 수는 ...
2018-06-07
3 보험금과 각종 배상 보험금과 각종 배상
여행 중에 적절한 대표 번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종종 어떤 문서를 사용할 필요가 있는지를 손상하여야 하며, 다음 문서를 놓치고 있습니다. 1. 책임 여행 중에 발생한 우발적 인사고. 타인의 신체적 손상이나 재산상 손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필요 서류 용어에 따르면, 다음이 언급되어...
2019-10-11
» 상해사고와 질병 상해사고와 질병
많은 사람이 여행 보험의 필요성을 간과하고 있지만, 여행자 보험은 여행자에게 선택의 여지는 없습니다. 이는 해외에 나가는 것은 많은 의도하지 않은 위험에 노출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자주 여행하는 사람, 특히 사고를 당한 않은 많은 사람은 여행 보험의 중요성을 제대로 인식하지 않지만, 적어도 그런 여행 ...
2019-03-19
1 휴대품 도난 휴대품 도난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경험 한 모든 도난 차 사고, 보험료 청구 절차 및 보험 회사의 상환을 보여줍니다! 1단계, 도난 물품의 도난 여부 해외에서 소화물을 잃어버렸을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상황이 '도난'또는 '분실'인지입니다. 여행 보험은 기내 반입 품목의 도난 및 손상에만 적용됩니다. '잃어버린'은 개인적...
2019-10-11
  • 최신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