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기전 체크리스트

관리자 2018.03.14 18:43 조회 수 : 23

1_1 (2).png


대부분 국가에서는 외국인 여행자 의료 보험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행 보험 없이 해외 여행하면 부상이나 질병에 걸렸을 때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막대한 의료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여행 보험은 사소한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멀리에서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경우는 필수적입니다. 당신의 계획에 따라 여행 계획을 확인하십시오.
가입 방법과 보험 기간
해외여행에 사용되는 여행 보험은 대부분이 90일간 계속 단기 여행 보험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것입니다! 2018년 10월부터 여행 보험의 가입 프로세스가 간소화된 사용자가 디자이너와 회사를 찾는 대신 모바일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가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등록은 등록보다 약 20% 저렴, 제품 유형별로 적용 범위를 확인할 수 있어 훨씬 수익성이 높아집니다. 여행 보험의 구매를 잊어버린 경우 공항의 보험 회사 안내대를 방문하십시오. 보험 가입하면 즉시 시작하고, 돌아가는 길도 괜찮습니다. 참고로 단기 보험료는 1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매일 1시간의 보험료가 지급됩니다. 따라서 출발 / 입장 시간을 고려하여 가능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상 환경에 적합한 보장 내용
여행 보험을 사는 경우, 여행 환경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구독 제품이 날씨와 국가의 조건에 따라 다르기 때문입니다. 동남아시아 같은 더운 지역을 여행할 경우 식중독의 위험이 크기 때문에 보험에 식중독을 포함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체코 등 일부 국가에서는 여행 보험이 필요합니다. 체코는 적어도 국가에 의해 지정된 금액을 보장하는 여행 보험에 가입하고 있어야 여행 보험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여행 보험은 기본 보험에서 고급 보험에 업그레이드된 보험료가 증가하면 보험 범위와 범위가 업그레이드됩니다. 표준에서 원하는 범위가 없는 경우는 부모를 선택하십시오. 보험료는 몇백 원에서 몇천 원까지 다양하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정과 계획에 따라 보증
국제 여행객의 증가로 인해 공항의 일정이 더 인기를 비행 일정이 더 일반적으로 되었습니다. 여행 보험도 "항공 지연"보상이 있습니다. 비행기가 4시간 이상 지연되거나 취소되거나 하는 경우는 보험 적용을 포함한 식량과 운송 비용을 보상됩니다. 현지 도착 시각 6시간 이내에 소화물을 받지 않으면 적절한 옷이나 필수품을 사는 비용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운항 일정의 숙박 요금도 보상할 수 있지만 내에 시설을 요구하는 것으로 한정됩니다. 출발 또는 도착 일정이 야간의 경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지연 보상을 포함한 보험 상품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보상은 비례 보상에 근거하고 있으므로 항공사가 제공하는 보험은 보험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 사고 보장
여행 중 상황에 관련된 많은 사고가 있습니다. 여행 보험은 당신의 소지품 부상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재산에 손해 (예를 들어, 호텔의 재산 피해, 타인의 재산 키의 분실 등)을 가릴 수 있습니다…. 개인 소지품은 분실한 경우를 제외하고, 손상, 도난, 소매치기에 대해 보상 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는 제품에 따라 다르므로 카메라, 노트북, 스마트 폰 등 고가의 아이템이 많이 있다면 그들을 비교하고 선택하십시오. 또한 경우 도난당한 제품을 상세하게 증명해야 하기 때문에 가방에서 가방 사진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영수증을 가지고 것이 좋습니다!
제기의 대상이 되는 문서 목록
해외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한 배상청구를 주장하는 문서는 현지에서 신중하게 수집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모국에 다시 추가 서류를 입수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해 입원한 경우는 진단서와 진단명이 기재된 진단서가 필요합니다. 입원 치료의 경우 진단서 및 입원 기간을 포함한 입원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많은 보험 회사는 신용 카드 영수증을 받고 있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병원 또는 처방전 영수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도난당한 재산의 제기를 하면 경찰서에서 경찰 보고서가 필요합니다. 처음 제출 양식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분실이 아닌 도난당한 것을 지역 경찰서에 알려줄 필요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실은 개인 과실이며, 보험에 가입하지 않습니다. 전자 기기 등의 경우 일련번호를 모르는 경우 일부 경찰서는 경찰 보고서를 준비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n

여행자보험 가입

  • 최신정보
  • 여행자보험 저렴한 곳

    가격을 비교하고 안전하게 해외로 이동합니다. 젊은 시절까지 비행기에 타고 있던 자랑할 수 있는 비행기를 ...

  • 가입해야하는 이유

    '선택적이거나 필수적입니다.' 때때로 그것은 문제입니다. 떠나기 전에 여행 보험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

  • 여행 시 알았으면 하는 3가지

    해외 항공권을 끊으면 매우 좋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걱정하는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완화하...